기아 인증 중고차 트레이드-인 서비스 신규 론칭
기아 인증 중고차 트레이드-인 서비스 방법 및 혜택 안내
기아(KIA)가 자사의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인증 중고차 ‘트레이드-인’ 서비스를 4월 1일부터 시작한다.

트레이드인 서비스는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기아 차량을 인증중고차 서비스에 매각할 경우, 기아 신차 구매시 최대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할인 혜택이 적용 되는 차량은 신차 출고 후 5년 이내이며 주행거리 10만㎞ 이하의 무사고 기아 차량을 매각할 경우에 한해 제공된다.
특히, EV 전 차종과 K5(HEV 포함), K8(HEV 포함), 봉고 차종 구매 시 3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기타 차종의 경우에는 10만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트레이드-인 서비스는 신차 출하 당일까지 기아 인증중고차 웹 사이트의 ‘내 차 팔기’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기아는 4월 한 달 동안 인증중고차 웹 사이트에서 상세 견적을 받고 당일 매각을 완료하는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세 견적은 전문인력의 방문 평가 혹은 비대면 평가 방식으로 진행되며, 비대면 평가의 경우 차량 사진을 업로드하여 신속하게 차량을 판매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신차 고객과 중고차 고객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안정적인 중고차 매입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는 기아 인증중고차 홈페이지(https://cpo.k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드라이버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