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고스트프리즘, 예술가 위해 120대 한정 생산
롤스로이스 고스트프리즘 – 패션 및 디자인 산업에서 선호하는 어두운 중성 톤과 대담한 색상의 조화
롤스로이스(ROLLS-ROYCE)가 자사의 120주년을 기념하여 현대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고스트프리즘 ‘Ghost Prism’을 출시했다.
전 세계적으로 단 120대만 생산되는 한정판 모델이며, 고급스러운 건메탈 외장 색상과 네 가지 대담한 악센트 색상이 특징이다.
Ghost Prism은 롤스로이스가 고객의 개성을 존중하고 이를 표현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를 반영한 모델로서, 특히 패션 및 디자인 산업에 종사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선호하는 어두운 중성 톤에 대담한 색상을 더하는 최신 경향을 반영하여 설계되었다.
롤스로이스 모터카 디자인 디렉터, 앤더스 워밍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롤스로이스는 고객의 취향과 욕구를 선도하는 데 주력하며, Ghost Prism은 이러한 고객들의 개인적인 심미안을 반영했다. 이 모델은 현대 럭셔리 분야에서 독특하고 혁신적인 위치를 확립할 것이다.”
롤스로이스는 이번 출시를 통해 럭셔리 자동차 부문에서의 지속적인 혁신과 리더십을 강조하는 한편, 브랜드 역사상 중요한 이정표를 기념할 것으로 보인다.
에디터 드라이버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