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일렉프리 서비스, 전기차 전 차종 적용
아우디 전기차 충전 혜택 일렉프리 서비스 전 모델로 확대
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가 아우디 전기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 ‘일렉프리(elec-free)’ 프로모션을 전면 확대한다.
이 프로모션은 기존에 아우디 Q4 e-트론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던 혜택을 모든 아우디 전기차 고객으로 확대한 것이다.
일렉프리 프로모션은 전기차 충전 플랫폼인 ‘일렉베리(elecvery)’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티비유(TBU)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진행된다.
⏐ 드리뷰는 귀하가 본문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 하는경우 쿠팡으로부터 제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아우디 전기차 출고 고객은 ‘나에게 찾아오는 충전 배달 서비스’와 ‘코오롱아우토 전용 충전 멤버쉽 카드’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에게 찾아오는 충전 서비스’는 배터리를 탑재한 이동형 충전 차량이 고객이 지정한 장소로 찾아가 최대 40kWh 또는 80%까지 급속 충전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프로모션 등록일부터 6개월 동안 10회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코오롱아우토 신차 출고 회원은 프로모션 기간 종료 후에도 1년 내 재구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코오롱아우토 전용 충전 멤버쉽 카드는 환경부, 한국전력 등 40개 이상의 제휴사 충전소에서 별도의 가입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추가로, 코오롱아우토 고객은 ‘일렉베리’ 앱 내 충전소 결제 서비스 이용 시 1년간 최대 30%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아우디 Q4 e-트론 컴포트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110만원 상당의 일렉캐시가 추가로 제공된다.
코오롱아우토 관계자는 “아우디 전기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 대상을 모든 아우디 전기차 고객으로 확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리한 전기차 충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렉프리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아우토 공식 홈페이지(kolonauto.com)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오롱아우토는 현재 대치, 송파대로, 서대구, 하남 스타필드에 신차 전시장을 운영 중이며,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아우디 차량 판매를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참고로 현재 아우디의 전기차종 모델로는 Q4 e-트론, e-트론 GT, Q8 e-트론 등이 있다.
에디터 드라이버M
자료제공: 아우디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