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챗봇서비스 출시: 모든 아우디 정보를 한손에
아우디 챗봇서비스 –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가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365일 24시간 끊임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우디 챗봇서비스 를 도입한다고 지난 11일 발표했다.
이 챗봇 서비스는 사용자들이 아우디 차량 관련 정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위치, 차량 경고등의 의미, 차내 기능 사용법 등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고객들은 아우디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와 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 앱을 통해 언제든지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우디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도입 배경에 대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모바일 기기 사용이 일상화된 사용자들의 편리한 서비스 접근을 용이하게 하는 데에 중점을 둔것”이라며 특히, “기존 고객센터에 유입되는 단순 정보 문의를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이 챗봇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을 시작으로,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서비스를 다각화하여 브랜드의 질적 성장을 추구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아우디 브랜드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디터 드라이버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