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시승 이벤트, 가정의 달을 더욱 특별하게
폭스바겐 시승 행사, 전국 전시장에서 만나는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
폭스바겐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29개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폭스바겐 시승 행사를 포함한 가정의 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든 고객들이 전시장을 방문해 폭스바겐의 다양한 모델들을 경험하고 시승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의 디자인으로 전국 전시장을 꾸며,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특히 아이를 동반한 방문 고객들에게는 폭스바겐 풍선, 겹겹이 퍼즐 피규어, 캔디 믹스 및 스낵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방문 고객이 패밀리 전기 SUV ‘ID.4’,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한 ‘골프’, 그리고 컴팩트 세단 ‘제타’ 등 폭스바겐의 다양한 모델들을 자세히 살펴보고 상담 및 시승도 가능하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폭스바겐의 다양한 모델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폭스바겐만의 브랜드 가치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드라이버M
⏐ 드리뷰는 귀하가 본문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쿠팡으로부터 제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