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한정판, 한국 아티스트 협업 디자인 모델 출시!
벤틀리 한정판 모델,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공개
벤틀리모터스코리아가 한국 고객을 위한 특별한 한정판 모델, ‘벤틀리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모델은 유명한 한국 추상화가 하태임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으며, 전 세계에서 단 10대만 제작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컨티넨탈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섯 가지 액센트 컬러와 두 가지 바디 컬러 조합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는 독특한 조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벤틀리 사상 최초로 컬러 에어벤트와 컬러 트레드플레이트와 같은 비스포크 사양이 적용되었다.
디자인은 하태임 작가의 시그니처인 ‘컬러밴드’를 접목하여, 유려한 화이트 컬러의 다이아몬드 퀼티드 시트, 피아노 뮬리너 화이트 & 그랜드 블랙 듀얼 피니시 베니어 등 고급스러운 내외장 디자인이 돋보인다.
기술적으로도 이 차량은 4.0L V8 트윈 터보 엔진을 탑재하여 최고출력 550마력, 최대토크 78.5kg.m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8단 듀얼클러치 자동변속기와 벤틀리 다이내믹 라이드가 탑재되어 최상의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하태임 작가의 스페셜 작품 증정, 벤틀리 크루 공장 견학 프로그램 참여 기회, 맥캘란 호라이즌 구매권 등의 차별화된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4억 6,310만 원이며, 구매 고객에게는 순차적으로 인도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벤틀리모터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드라이버M [사진 ⓒ폭스바겐그룹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