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포르토 체르보에 럭셔리 라운지 개장
여름 시즌 맞아 이탈리아 포르토 체르보에 람보르기니 라운지 오픈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가 여름 시즌을 맞아 이태리 포르토 체르보(Porto Cervo)에 럭셔리 라운지를 개장했다고 15일 발표했다.
프롬나드 두 포르(Promenade du Port) 라운지는 600제곱미터의 내부 공간과 추가적인 개인 파티오를 갖췄으며, 이곳에서 최신 람보르기니 모델인 ‘레부엘토’와 ‘우루스 퍼포만테’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딜러들이 주관하는 독점 이벤트도 열린다. 라운지는 9월 10일까지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라운지 내부는 리빙 디바니(Living Divani)와 협력하여 디자인된 가구, 컬티 밀라노(Culti Milano)와 함께 개발된 람보르기니 향수, 토즈(Tod’s)와 공동 디자인한 신발 컬렉션, 그리고 람보르기니 디자인과 색상에서 영감을 받은 3T 자전거 등 전시된다.
라운지의 주요 전시 차량으로는 람보르기니의 첫 V12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슈퍼 스포츠카 ‘레부엘토’와 첫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슈퍼 SUV인 ‘우루스 SE’가 있다.
레부엘토는 1015마력을 발휘하며, 새로운 아키텍처와 혁신적인 디자인, 효율적인 공기역학, 새로운 탄소 프레임 컨셉트를 자랑한다. 우루스 SE는 800마력을 제공하는 V8 트윈 터보 엔진과 전기 파워트레인을 결합해 고성능 SUV 경험을 선사한다.
고객들은 ‘아드 페르소남 스튜디오’를 통해 다양한 색상과 마감재를 선택해 자신만의 슈퍼 스포츠카를 구성할 수 있으며, 400가지 이상의 색상을 제공받아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한 자동차를 커스토마이즈 할 수 있다.
람보르기니는 이번 라운지 개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과 최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브랜드의 DNA를 최대한으로 구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에디터 드라이버M
자료제공: lamborghi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