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3 이벤트, 얼리 체크인 토탈 알림서비스
기아 EV3 얼리 체크인 이벤트: 전기차 애호가들 초대
기아가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새로운 전기차 ‘더 기아 EV3(The Kia EV3, 이하 EV3)’를 소개하고 고객들과의 조기 접촉을 위해 ‘EV3 얼리 체크인 이벤트’ 를 실시한다고 10일 발표했다.
EV3의 특별한 성능과 특징을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하는 이번 이벤트는, 관련 소식을 제공하는 ‘EV3 토탈 알림 서비스’를 통해 출시 일정, 시승 계획, 전용 구매 혜택 등의 정보를 문자로 제공받을 수 있다.
EV3는 기아의 세 번째 전용 전기차 모델로, 소형 SUV 카테고리에서 전동화 모빌리티 시대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EV3 익스클루시브 프리뷰’ 이벤트는 6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전국 15개 기아 거점에서 도슨트의 소개와 자유 관람 형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5월 10일부터 6월 6일까지 기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7일에 발표된다. 총 2,250팀(동반 1인 포함 4,500명)이 선정되며, 모든 응모자에게는 ‘EV3 토탈 알림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기아는 지난 7일에 EV3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하며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한 강인하고 기하학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달 23일에는 EV3의 디자인과 세부 상품 정보를 온라인 월드프리미어 영상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기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EV3를 경험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전기차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디터 드라이버M
⏐ 드리뷰는 귀하가 본문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쿠팡으로부터 제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