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바이에른 팬미팅, 아우디 써머투어에서 만난다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써머투어 라운지’에서 FC 바이에른 팬미팅 개최
아우디 코리아가 8월 2일부터 4일까지 여의도 IFC 몰에서 ‘아우디 써머투어 라운지’를 운영하며 FC 바이에른 팬미팅 을 비롯한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아우디 써머투어’는 아우디와 FC 바이에른이 2014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프리시즌 마케팅 투어 겸 전지훈련 행사로, 올해로 아홉 번째를 맞이한다. 올해 ‘아우디 써머투어 2024’에서는 FC 바이에른이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해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토트넘 홋스퍼와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 친선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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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투어를 기념해 여의도 IFC몰 L3층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아우디 써머투어 라운지’를 운영한다. 이 라운지에서는 FC 바이에른팀의 새로운 시즌 유니폼 디자인을 적용한 ‘더 뉴 아우디 Q8 e-트론 FC 바이에른 컨셉트’ 차량과 Q4 e-트론 등 총 3대의 아우디 전기차 모델이 전시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SNS 포토이벤트, OX 퀴즈풀기, 다양한 아우디 차량 시승 및 상담 등 고객 참여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또한, 8월 2일에는 여의도 IFC몰에서 FC 바이에른 선수들과의 팬미팅이 진행된다. 팬미팅은 아우디 코리아 소셜미디어 이벤트와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 중 40명을 선정해 진행되며, 선수들과의 토크 프로그램, 차량 언베일링, 팬사인회 등의 다채로운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8월 2일과 3일에는 서울월드컵경기장의 북측 광장에서 ‘아우디 팬 존’이 운영된다. 팬 존에서는 ‘아우디 RS e-트론 GT FC 바이에른 컨셉트’ 차량과 ‘더 뉴 아우디 Q8 e-트론’을 만나볼 수 있으며, SNS 포토이벤트와 스톱워치 게임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아우디 x FC 바이에른 머플러, 타포린백, 타투 스티커, 응원도구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아우디 코리아는 또한 ‘더 뉴 아우디 Q8 e-트론’ 출시를 기념해 출고 고객 전원에게 아우디 로고와 FC 바이에른 로고가 삽입된 도어 엔트리 LED라이트를 제공한다.
에디터 드라이버M
자료제공: 아우디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