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토레스, 혁신적인 디자인과 첨단 기술 탑재
KG 모빌리티, 고급 사양 및 신기술로 무장한 2024 ‘더 뉴 토레스’ 선보여
KG 모빌리티가 새롭게 디자인된 인테리어와 첨단 편의 및 안전 사양을 갖춘 ‘더 뉴 토레스’ 를 출시한다고 5월 8일 발표했다.
더 뉴 토레스는 T5, T7, 그리고 블랙에디션 모델에 걸쳐 다양한 신기술이 적용되었다.
특히,12.3인치 파노라마형 디스플레이, 플로팅 타입의 센터 콘솔, 전자식 변속 시스템, 다수의 USB C타입 단자 등이 기본 탑재되어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또한, 운전자 졸음주의 경고 시스템과 같은 안전 기술도 업그레이드 되었다.
차량의 외관 디자인은 오프로드 패키지를 통해 더욱 강인한 스타일과 향상된 주행 능력을 제공하며, 새로운 인테리어 색상 옵션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T5 모델이 2,838만원부터 시작하며, 최고급 모델인 블랙에디션은 3,550만원에 판매된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신차 수준으로 변경된 실내 디자인과 고급 편의 사양이 추가된 이 차량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주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다시 한번 SUV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감을 내비췄다.
더 뉴 토레스는 소형 SUV 카테고리에 속하며, 전면적으로 변경된 실내 디자인과 상품성을 강화해 기존 토레스 모델의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바이퓨얼 LPG와 밴(VAN) 모델을 포함한 다양한 파생 모델도 함께 출시되어,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에디터 드라이버M
⏐ 드리뷰는 귀하가 본문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쿠팡으로부터 제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