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모터스, 영국 최고의 고용주 회사로 선정
벤틀리, 13년 연속 영국 최고의 고용주 선정
직원 복지·다양성·지속가능성 인정받아
벤틀리 모터스(Bentley Motors)가 최근 인사관리의 우수성을 인증하는 국제 기관인 Top Employers Institute1)로부터 영국 최고의 고용주로 인정받았다.
벤틀리는 지난 1월 18일 보도를 통해, 해당 기관의 발표 자료를 인용하며, 벤틀리의 직원 복지, 가치관, 윤리 및 성실성, 지속 가능성, 디지털화, 다양성 및 포용에 대한 접근 방식을 그들이 높이 평가했다고 전했다.
또한 벤틀리의 이번 수상이 13년동안 지속되고 있다는 점도 강조했다.
인사위원회 위원인 Karen Lange 박사는 “우리 동료들은 비즈니스의 진정한 핵심이며 벤틀리 모터스의 성공은 그들의 확고한 헌신, 결단력 및 다양성에 달려 있다. 우리는 이번 수상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 우린 최고의 고용주로서, 직원들에게 가치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계속해서 역동적이고 포용적인 팀으로 발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벤틀리는 2030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하고 배터리 전용 자동차를 만들어 지속 가능한 럭셔리 모빌리티 분야의 선두주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디터 드라이버M
💡 Footnote
- Top Employers Institute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HR 인증 기관으로, 우수한 직원 조건을 제공하고, 인재 발전에 힘쓰며, 인적 자원 관리에서 혁신적인 관행을 구현하는 선도 기업들을 발굴하고 인증한다. 이 기관은 포괄적인 연구를 통해 참여 기업들의 HR 관리와 직원 조건을 평가하고, 해당 기준을 충족하거나 초과하는 기업들에게 ‘Top Employer’ 인증을 부여함으로써, 근로 환경의 우수성과 지속 가능한 직원 발전을 추구하는 기업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있다. Top Employers Institute는 이를 통해 전 세계 기업들의 HR 전략과 관행의 발전에 기여하며, 직원들이 탁월한 근무 환경에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는 데 중점을 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