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영국 ‘슈퍼카 페스트 더 트랙’ 공식 후원
한국타이어, 영국 슈퍼카 페스트에서 ‘아이온’과 ‘벤투스’ 라인업 전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7월 27일 영국 레스터셔주 맬로리 파크에서 열리는 자동차 페스티벌 ‘슈퍼카 페스트 더 트랙(Supercar Fest The Track)’ 행사를 공식 후원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슈퍼카 페스트 더 트랙은 영국 레스터셔주 맬로리 파크에서 매년 열리는 자동차 축제로, 다양한 슈퍼카와 고성능 차량이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다. 이 축제는 슈퍼카 애호가들과 일반 대중이 함께 모여 자동차 문화를 즐기고, 최신 자동차 기술과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슈퍼카와 함께 다양한 자동차 관련 이벤트와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후원을 통해 세계 최초의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의 다양한 고성능 타이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되는 제품으로는 고성능 타이어 ‘아이온 에보(iON evo)’, 겨울용 타이어 ‘아이온 아이셉트(iON icept)’, 올웨더 타이어 ‘아이온 플렉스클라이밋(iON FlexClimate)’ 등이 포함된다. ‘아이온’ 타이어는 높은 전비 효율, 저소음, 향상된 마일리지 성능을 제공해 전기차에 최적화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한국타이어는 이번 행사에서 레이싱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는 레이싱 대회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를 위해 특별히 개발한 고성능 레이싱 타이어 ‘벤투스(Ventus)’를 장착한 ‘람보르기니 우라칸 슈퍼 트로페오 에보2’ 차량도 전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벤투스 제품군 중 ‘벤투스 S1 에보 Z(Ventus S1 evo Z)’와 ‘벤투스 S1 에보3(Ventus S1 evo 3)’도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타이어는 2019년부터 ‘슈퍼카 페스트’ 행사를 공식 후원하며 자동차 기반 문화의 다양성과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후원으로 한국타이어는 모터 컬처와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자사의 고성능 타이어 기술력을 알릴 기회를 마련했다.
에디터 드라이버M
자료제공: 한국앤컴퍼니